TOP STEP01 약관동의 STEP02 회원정보입력 STEP03 가입완료 회원가입약관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안내의 내용에 동의하셔야 회원가입 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약관 회원가입약관의 내용에 동의합니다. 제1장 총칙 제1조(목적) 이 약관은 주식회사 지오엠에스(이하 ‘회사’라 합니다)가 DUBIR 홈페이지 국문본(이하 ‘DUBIR 홈페이지’라 합니다) 및 이를 지원하기 위한 서버를 통하여 회원에게 제공하는 용역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과의 권리, 의무,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서비스”란 구현되는 단말기와 무관하게 회사가 DUBIR 홈페이지 및 이를 지원하기 위한 서버를 통하여 제공하는 용역을 말합니다. “DUBIR 홈페이지”란 회사를 대표하는 홈페이지로서 회사의 관리하에 동일한 도메인네임 및 폴더구조(www.window.film)를 사용하면서 체계적인 구조에 따라 조직되어 통일된 디자인 구성요소를 공유하는 웹페이지의 집합을 말합니다. “회원”이란 이 약관에 따라 이용계약이 체결되어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고객을 말합니다. “지역총판회원”이란 총판권리 회원을 말합니다. “대리점회원”이란 인증된 대리점인 회원을 말합니다. “아이디(ID)”란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의 이용을 위하여 회사가 정한 정책에 따라 회원이 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숫자·부호 또는 문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비밀번호”란 부여 받은 아이디와 일치하는 회원임을 확인하기 위하여 회사가 정한 정책에 따라 회원 자신이 정한 숫자·부호 또는 문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회원 작성 자료”란 서비스를 통하여 회원이 작성한 자료로서 공개∙비공개 여부와 무관하게 DUBIR 홈페이지 및 이를 지원하기 위한 서버에 등록된 자료 일체를 말합니다. 회원이 명시적으로 동의한 경우(스스로 본인의 개인정보가 기재된 자료를 공개적으로 게시하는 경우는 동의가 있는 것으로 간주합니다)를 제외하면, 회원 작성 자료의 범위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상 개인정보에 해당하는 자료를 포함하지 않습니다. 제3조(약관의 적용범위) ① 이 약관은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회원에게 적용됩니다. 비회원에게는 회사가 별도로 정한 정책이 적용됩니다. ② 품질보증서 확인 서비스의 일부 기능이 DUBIR 홈페이지에서 직접 제공되는 경우에도 해당 기능에 대하여는 이 약관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제4조(약관의 개정) ① 회사는 개정된 약관을 시행일 7일 전까지 시행일자, 개정내용, 개정사유 등을 명시하여 DUBIR 홈페이지에 공지하는 방법으로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② 제1항에도 불구하고, 회원에게 불리한 약관 개정의 경우 회사는 시행일 14일 전까지 회원에게 전자적 전송매체를 이용하여 개별 통지하는 방법으로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연락처 미기재 등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개별 통지가 어려운 회원에 한하여 회사는 개별 통지에 갈음하여 DUBIR 홈페이지에 공지할 수 있습니다. ③ 회원이 약관 개정에 부동의 하지 아니하고 시행일 이후에도 서비스를 이용한 경우, 회사는 회원이 약관 개정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회원이 약관 개정에 부동의 한 경우, 회사 또는 회원은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④ 약관 개정을 위하여 공지 또는 통지하는 경우 회사는 제3항의 내용을 명확하게 따로 고지할 예정입니다. 제5조(약관 외 준칙) ①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관련 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② 회원의 개인정보에 관한 사항은 개인정보 처리방침에서 별도로 정합니다. 제2장 이용계약 제6조(이용계약의 성립) ① 이용계약은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가 이 약관의 내용에 동의한 다음 회원가입 신청을 하고 회사가 위 신청에 대하여 승인함으로써 성립합니다. ② 회원은 이 약관에 대하여 전자적 방법으로 동의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회원의 자격에 따라 서비스 제공 범위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④ 회사는 다음 각 호의 경우 회원가입 신청을 승인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기술상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회원정보를 누락하거나 사실과 다르게 기재한 경우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동의하지 아니한 경우 정당한 접근권한 없이 또는 허용된 접근권한을 넘어 정보통신망에 침입하기 위한 시도가 확인된 경우 회원의 의무위반으로 인하여 이용계약이 해지된 적이 있는 경우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 질서에 위반되는 경우 기타 관련 법령 및 회사의 공개∙비공개된 정책 등에 부합하지 아니한 경우 제7조(이용계약의 내용) ① 이용계약은 회사가 회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내용으로 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임을 확인하기 위하여 일정한 인증 절차를 요구할 수 있으며, 이러한 절차에 응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으로서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습니다. 제8조(회원의 의무)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할 때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회사 또는 제3자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침해할 우려가 있는 행위(공연성 없는 모욕∙명예훼손, 업무방해미수, 회사 또는 제3자에 대한 무권대리 등을 포함합니다) 회원정보를 사실과 다르게 기재하는 행위 회사의 승인 없이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정보를 영리목적으로 이용하는 행위 회사의 승인 없이 서비스를 자신 또는 제3자를 위한 영리목적으로 이용하는 행위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 질서에 위반되는 행위 기타 관련 법령 및 회사의 공개된 정책 등에 위반되는 행위 제9조(아이디와 비밀번호 관리) ① 회원의 비밀번호는 회사를 포함한 제3자로부터 복호화 되지 아니하도록 일방향 암호화하여 저장되므로, 아이디와 비밀번호의 관리의무는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②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일정 주기로 비밀번호를 변경하도록 권고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아이디와 비밀번호 관리에 관한 정책을 별도로 정할 수 있습니다. 제10조(회원정보의 수정) ① 회원은 회원가입 신청 시 기재한 회원정보가 변경되었을 경우 회사가 정한 양식 및 방법에 의하여 회원정보를 수정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회원정보를 적시에 수정하지 않음으로 인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1조(기존 회원의 전환) ① 회사가 제공하는 기존 서비스의 운영이 종료되어 그 내용 중 일부 또는 전부를 본 서비스에서 제공하게 된 경우, 회사는 해당 서비스의 기존 회원을 이 약관의 적용을 받는 회원으로 전환하여 가입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② 제1항의 경우 기존 서비스에서 정한 약관의 내용은 효력이 없습니다. 제12조(회원에 대한 통지) ① 이 약관에서 별도로 정하지 아니하는 한, 회사는 회원이 등록한 회원정보를 바탕으로 전자적 전송매체를 이용하여 회원에 대하여 통지할 수 있습니다. ② 제1항에도 불구하고, 회사는 DUBIR 홈페이지에 공지함으로써 불특정 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13조(이용계약의 해지) ① 회원은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할 경우 언제든지 서비스상에서 또는 회사가 정한 별도의 방법으로 회사에 회원탈퇴 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다음 각 호의 경우 통지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제8조에서 정한 회원의 의무를 이행하지 않은 경우 회원이 약관 개정에 부동의 한 경우 ③ 회사는 다음 각 호의 경우 14일 이상의 상당한 기간을 정하여 회원에게 통지하고 그 기간 내에 회원이 회신하지 아니한 때에는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일정 기간 동안 접속 기록이 없는 경우 회원이 회원정보를 사실과 다르게 기재한 것으로 의심되는 경우 ④ 이용계약 해지 시 회사는 관련 법령 등에 의하여 보존할 의무가 있는 정보를 제외한 나머지 정보를 즉시 삭제합니다. ⑤ 회사는 본 조에서 정한 해지 사유가 발생한 경우 해지에 갈음하여 접속을 제한하는 등의 상당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⑥ 회사는 개인정보보호 관련법률 및 관련기관의 규제나 지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 회원의 탈회처리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제14조(양도 금지) 회원은 회사의 승인 없이 이용계약상 지위 및 그로부터 발생하는 권리와 의무를 제3자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습니다. 제3장 서비스 제15조(서비스의 개시) 다른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회사는 회원의 회원가입 신청을 승인한 때부터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단, 서비스 중 일부는 지정된 때부터 개시할 수 있습니다. 제16조(서비스의 이용시간) 서비스의 이용시간은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 가능한 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습니다. 제17조(서비스의 중지) ① 회사는 업무상 필요한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일정 기간 동안 중지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를 중지할 경우 해당 내용을 사전 또는 사후에 DUBIR 홈페이지에 공지하거나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제18조(서비스의 변경) 회사는 서비스의 향상을 위하여 별도의 통지 없이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제19조(서비스상 정보의 제공) ① 회사는 서비스를 운영하며 제공하고자 하는 각종 정보를 DUBIR 홈페이지에 게재하거나 우편 및 전자적 전송매체를 이용하여 회원에게 전송할 수 있습니다. ② 제1항에도 불구하고, 회사가 전자적 전송매체를 이용하여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고자 하는 경우 회원은 수신거부의사를 표시하거나 사전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서 정하는 내용을 준수합니다. 제20조(회원 작성 자료) ① 회원 작성 자료에 대한 권리와 의무는 해당 회원에게 있습니다. 회사는 관련 법령에서 정한 사유가 아닌 한 회원 작성 자료에 관한 회원과 제3자 사이의 법률관계에 개입하지 않습니다. ② 회사는 마케팅 등을 위하여 필요한 최소한의 범위 내에서 회원 작성 자료에 대하여 복제, 공연, 공중송신, 전시, 배포, 대여하거나 2차적저작물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범위 안에서 회원은 저작권법에 따라 회사 및 그 계열회사에 회원 작성 자료의 이용을 무상으로 허락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③ 회원은 각자의 회원 작성 자료가 제3자의 권리를 침해하지 않도록 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회원 작성 자료의 제3자 권리 침해 여부에 대해서는 어떠한 적극적∙실질적 조사도 수행하지 아니하므로, 회원은 회원 작성 자료가 회사의 승인 절차를 거쳤다거나 일정 기간 동안 회사에 의하여 삭제되지 않았다는 등의 이유로 회사가 제3자에 대한 권리 침해에 기여한 것이라 주장할 수 없습니다. ④ 회사가 회원으로부터 서비스 이용에 대한 대가를 지급받지 않는 한, 회사는 회원 작성 자료를 안전하게 보관할 의무를 부담하지 아니하며, 정책에 따라 회원 작성 자료를 삭제함으로써 발생하는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개별 회원은 필요 시 각자의 회원 작성 자료를 복제하여 별도의 장치에 안전하게 보관하여야 합니다. ⑤ 회사는 회원 작성 자료가 다음 각 호의 경우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회사 또는 제3자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침해할 우려가 있는 경우(공연성 없는 모욕∙명예훼손, 업무방해미수, 회사 또는 제3자에 대한 무권대리 등을 포함합니다) 회사가 정한 게시기간을 초과한 경우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 없는 경우 회사의 사전 승인 없이 광고성 정보를 게시하는 경우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 질서에 위반되는 경우 기타 관련 법령 및 회사의 공개∙비공개된 정책 등에 위반되는 경우 ⑥ 서비스상 일반에게 공개를 목적으로 제공된 정보로 사생활 침해나 명예훼손 등 회원의 권리가 침해된 경우 그 침해를 받은 회원은 고객센터에 침해사실을 소명하여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해당 정보의 삭제 또는 반박내용의 게재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⑦ 회사는 회원 작성 자료에 관한 정책을 별도로 정할 수 있습니다. 제4장 기타사항 제22조(방어의무) ① 회원의 행위로 인하여 제3자가 권리 침해를 이유로 회사에 소송이나 이의를 제기하는 경우, 해당 회원은 자신의 비용으로 회사를 방어하고 제3자에게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의 최고에도 불구하고 해당 회원이 상당한 기간 내에 제1항의 방어의무를 이행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자신의 비용으로 제3자의 청구를 방어할 수 있으며 이를 방어하기 위하여 지출한 재판상 또는 재판 외의 비용(변호사보수 등 사건 수행과 관련된 제반 비용을 포함합니다)을 해당 회원에게 구상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해당 회원에 대하여 그 비용의 선급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제23조(면책사항)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로 인하여 회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그러한 손해가 회사의 고의나 중과실에 기해 발생한 경우에 한하여 회사가 책임을 부담하며, 그 책임의 범위는 통상손해에 한합니다. 제24조(준거법) 이 약관의 준거법은 대한민국법으로 합니다. 제25조(관할법원) ①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 사이에 분쟁이 발생한 경우, 회사와 회원은 분쟁의 해결을 위해 1개월의 협의기간을 두어 성실히 협의합니다. ② 제1항의 협의에도 불구하고 분쟁이 해결되지 않을 경우, 양 당사자는 제1항의 협의기간이 도과한 후 대한민국 내의 법정 관할법원에 소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안내 개인정보처리방침안내의 내용에 동의합니다. “주식회사 지오엠에스“(이하 “회사”)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이용자의 개인정보 보호 및 권익을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이용자의 고충을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은 처리방침을 두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정보는 개인의 소중한 자산인 동시에 회사 운영의 중요한 자료가 됩니다. 그러므로 회사는 운영상의 모든 과정에서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보호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를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제 1장. 개인정보 수집 동의절차 회사는 귀하께서 웹사이트의 개인정보보호방침 또는 이용약관의 내용에 대해 (동의한다)버튼 또는 (동의하지 않는다)버튼을 클릭할 수 있는 절차를 마련하여 (동의한다)버튼을 클릭하면 개인정보 수집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제 2장.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회사는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처리한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사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될 시 사전동의를 구할 예정입니다. 가. 성명, 아이디, 비밀번호 : 회원 가입의사 확인, 서비스 부정이용 방지, 접속 빈도파악,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 식별 절차 나. 이메일주소, 전화번호(수신여부 확인) : 고지사항 전달, 본인 의사 확인, 불만 처리 등 원활한 의사소통 경로의 확보, 이벤트 및 광고성 정보 제공 및 참여기회 제공, 접속 빈도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이용에 대한 통계 다. 주소, 전화번호 : 경품과 물품 배송에 대한 정확한 배송지의 확보 제 3장. 광고정보의 전송 가. 회사는 귀하의 명시적인 수신거부의사에 반하여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지 않습니다. 나. 회사는 약관변경, 기타 서비스 이용에 관한 변경사항, 새로운 서비스/신상품이나 이벤트 정보, 기타 상품정보 등을 전자우편, 휴대폰 문자전송 기타 전지적 전송매체 등의 방법으로 알려드립니다. 이 경우 관련 법령상 명시사항 및 명시방법을 준수합니다. 다. 회사는 상품정보 안내 등 온라인 마케팅을 위해 광고성 정보를 전자우편 등으로 전송하는 경우 전자 우편의 제목란 및 본문란에 귀하가 쉽게 알아 볼 수 있도록 조치합니다. 제 4장. 개인정보의 수집범위 회사는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 없이 대부분의 콘텐츠에 자유롭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회원제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할 경우 다음의 정보를 입력해주셔야 합니다. 가. 개인정보 수집항목 : 이름, 이메일, 생년월일, 아이디, 비밀번호, 성별, 주소, 휴대폰 번호(전화), 이메일 수신여부, SMS 수신여부,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로그, 받는 고객 정보(이름, 전화번호, 주소, 이메일) 나. 개인정보 수집방법 : 홈페이지 내 회원가입 및 게시판 등 제 5장.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회사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보존항목 : 이름, 로그인 ID, 비밀번호, 이메일, 생년월일 -보존근거 : 불량 회원의 부정한 이용의 재발 방지 -보존기간 : 1개월 그리고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아래와 같이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 6장. 개인정보의 파기 절차 및 방법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처리목적이 달성된 경우에는 지체 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파기의 절차, 기한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파기절차 회원님이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 달성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 된 후 파기합니다.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파기기한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개인정보의 보유기간이 경과된 경우에는 보유기간의 종료일로부터 5일 이내에,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달성, 해당 서비스의 폐지, 사업의 종료 등 그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개인정보의 처리가 불필요한 것으로 인정되는 날로부터 5일 이내에 그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파기방법 전자적 파일 형태의 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합니다. 제 7장.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 회사는 개인정보보호법 제29조에 따라 다음과 같이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 가. 개인정보 취급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지정하고 담당자에 한정시켜 최소화 하여 개인정보를 관리하는 대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나. 개인정보의 암호화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는 암호화 되어 저장 및 관리되고 있어, 본인만이 알 수 있으며 중요한 데이터는 파일 및 전송 데이터를 암호화 하거나 파일 잠금 기능을 사용하는 등의 별도 보안기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제 8장.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작성 회사는 고객님께서 정보를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책임자는 다음과 같으며 개인정보 관련 문의사항에 신속하고 성실하게 답변해드리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보호 담당자 이름 : 김민수 소속/직위 : 지오엠에스/ 실장 e-mail : goms@window.film 전화번호 : 031-297-0826 정보주체께서는 회사 서비스를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자에게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제 9장.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 회사는 회원님의 의견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회원님은 의문사항으로부터 언제나 성실한 답변을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님과의 원활한 의사소통을 위해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실시간 상담 및 전화상담은 영업시간에만 가능합니다. 이메일 및 우편을 이용한 상담은 수신 후 24시간 내에 성실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다만, 근무시간 이후 또는 주말 및 공휴일에는 익일 처리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도용된 개인정보에 대한 회사의 조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이용자가 타인의 기타 개인정보를 도용하여 회원가입 등을 하였음을 알게 된 때에는 지체 없이 해당 아이디에 대한 서비스 이용정지 또는 회원탈퇴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2. 자신의 개인정보 도용을 인지한 이용자가 해당 아이디에 대해 서비스 이용정지 또는 회원탈퇴를 요구하는 경우에는 즉시 조치를 취합니다. 기타 개인정보에 관한 상담이 필요한 경우에는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등으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침해센터 (http://www.118.or.kr)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http://icic.sppo.go.kr)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http://www.police.go.kr/ctrc/ctrc_main.htm) 제 10장. 고지의 의무 이 개인정보처리방침은 시행일로부터 적용되며, 법령 및 방침에 따른 변경내용의 추가, 삭제 및 정정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사항의 시행 7일 전부터 공지사항을 통하여 고지할 것입니다.